미생물학

베딩,화장실,위생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23% 9,800원에서
7,5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75원 적립 가능합니다.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상품구매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Y223PSAO025, 1개기니피그용 화장실용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소동물형 치고는 칸칸이가 좀 넓은 편이었어요.저희집 기니피그가 엄청 뛰어다니는 편인데 혹여나 발이 빠져서 다치게 될까봐 칸막이는 제거하고 사용하고있어요.
크기도 딱 적당한 사이즈이고 무난하게 만족합니다.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Y223PSAO025, 1개저희 토끼가 4개월정도 됐는데 크기는 살짝 작아보이는 감이 느껴져요 대신 어린 토끼들한테는 좋을거 같아요 토끼들은 구석진 곳에 배변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점을 이용한 디자인이 젤 맘에 들고요 ~ 공간 활용하기 좋아요!!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Y223PSAO025, 1개뚜껑에 구멍이 커서 발이 빠져서 그런건지 싫어그런건지 자꾸 뚜껑을 치우고 깔아놓은 나무?화장실에 깔아주는 그것들을 다 파내는데 ㅜㅜ왜그럴까요ㅠ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Y223PSAO025, 1개아가토야 배변판으로 구매했어요.
성토가 쓰기엔 좀 작으려나? 싶은 정도?
디자인이 넘이뻐요
근데 이미지로는 체크판이 흰색인데 온건 똑같은 아이보리컬러에요
화이트로 왔으면 좀 더 이뻤을텐데.. 싶어요… 아이보리아이보리니까
조금.. 디자인적으론 아쉬운? 하지만 좋아용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Y223PSAO025, 1개기니피그 친구들은 엉덩이 두는 곳이 곧 화장실이기 때문에 구색맞추기 용이 아니라면 필요한 물건은 아니라고봅니다 그래도 올라가서 누워있으면 귀여워요 아가기니들은 발빠질 수 있으니 최소 5개월 이상의 기니에게 추천합니다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상품구매


The post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appeared first on siemsta.


카르노 미니 소동물 화장실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